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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인증서 발급
※ 공동인증서 인터넷상에서 신원확인이 필요할 때 이를 확실히 보장해 주는 증명수단이 전자서명입니다.
※ 위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전자서명 인증과정
- 신청하고자 하는 인허가, 등록신고 유형을 선택합니다.
- 신청인의 이름, 주민등록번호, 주소 등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.
- 인허가, 등록신고 서식내용을 입력합니다. 공인인증서를 확인하는 화면이 나타나면 신청인이 본인의 인증매체와 공인인증서를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- 공인인증기관과 연계하여 신청인이 선택한 신청내역에 대한 전자서명과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.
- 공인인증서 확인이 완료되면 금융민원센터에 신청건이 접수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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